비트포비아 이미지세탁소 후기 ㅎ
02-25
10,904
업체이름 : 비트포비아
테마이름 : 이미지세탁소
테마평점 : 5/5
한줄평 :
친구랑 둘이 갔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장치도 재미있고,
중간에 특이한 장치가 있었는데 그 재미가 좋았어요. 서브미션은 좀 어려웠구요. 방수가 너무 작은 사람들 끼리 가면 힌트 많이 써야될거 같아요!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공지방탈출 한줄평 게시판 안내
02-0211297
고백은 낡은 맛 감안하면 스토리 괜찮음N
7시간전38
이상한 나라의 초대는 여행 중 넣기 좋음N
8시간전52
리즌 크라임씬은 역할 나누면 편함+1N
11시간전101
사쿠라 하우스는 분위기 보고 가면 무난N
13시간전78
썸은 말랑한데 은근히 생각할 게 있음N
15시간전114
선택은 제목처럼 고민하게 만드는 방+2
1일전205
박씨네 라면가게는 소재가 일단 맛있음
1일전183
연애편지는 감정선 타면 더 좋음+1
1일전215
할머니는 마법사 생각보다 편하게 웃김
1일전205
마법사의 세계는 가볍게 판타지 찍먹
2일전269
괴담수집가는 무서운 얘기 모으는 느낌
2일전335
학교 분신사바는 짧게 몰입시키는 타입+2
2일전346
귀신탐지기 이름값은 하는 편+1
2일전349
증언은 사건 따라가는 맛이 있음+1
2일전327
검은 운명의 밤은 눈이 먼저 즐거움+1
2일전325
컨티뉴얼은 긴장감 유지가 좋았음
3일전458
피의장막은 오래된 공포맛 쪽+1
3일전460
원한은 분위기 기대치 맞추면 무난
3일전454
출동은 가볍게 몸 풀기 좋았음+1
3일전497
골드는 문제 좋아하면 후보
4일전5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