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한줄평

어느겨울밤2는 장치 보는 재미

04-30
5,205

업체이름 : 제로월드

테마이름 : 어느겨울밤2

테마평점 : 4/5

한줄평 : 판타지 분위기와 장치 반응을 구경하는 맛이 좋았습니다. 문제만 파는 팀보다 공간을 같이 즐기는 팀에 더 추천합니다.

댓글

공지방탈출 한줄평 게시판 안내
02-0210633
안개꽃은 잔잔하게 예쁜 쪽+1N
7시간전39
Dolphin은 조용하게 남는 쪽N
9시간전53
인형괴담은 장치감이 기억남+1N
12시간전56
소공녀는 무난하게 데려가기 좋았음N
15시간전74
레테는 옛날 대저택 감성 좋아하면 괜찮음N
17시간전108
SILENT는 조용하게 눌러오는 쪽
1일전194
재즈바는 사건 따라가는 맛
1일전211
뱃사람의 별은 끝나고 조용해짐+1
1일전203
MST 엔터는 역할 나누면 더 재밌음
1일전236
마션은 우주 컨셉 기대하면 무난
2일전332
비공식수사는 각 잡고 가야 하는 쪽+1
2일전353
170cm즈음에는 둘이 조용히 가면 좋음
2일전380
신데렐라는 잠실에서 무난하게 채우기 좋은 편
3일전479
고대박물관의 비밀은 탐험물 좋아하면 아직 괜찮음
3일전463
소서러는 강남에서 부담 적은 판타지 쪽
3일전464
선물은 가볍게 넣기 좋은 홍대 한 방+1
3일전491
RETURN은 감정선 따라가는 팀이면 잘 맞음
3일전504
아마존의 잃어버린 도시는 탐험감이 좋았음+1
4일전630
타이타닉은 제목 보고 기대한 분위기가 있었음
4일전596
And I met E는 색다른 판타지 쪽으로 기억남+1
4일전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