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한줄평

우리아빠 한줄평

04-12
7,778

업체이름 : 지구별방탈출 대구점

 

테마이름 : 우리아빠

 

테마평점 : 3.5/5

 

한줄평 : 탱은 2인 쫄은 3인추! 공포도가 높긴한데 못견딜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자체연출 좋아하는 탱이랑 갔다가 자체연출때문에 난이도가 올라감ㅠㅠ 극쫄러인 저는 7으악정도 한것같습니다 대구에서 공테 해보고싶다면 추천!

 

 

댓글

공지방탈출 한줄평 게시판 안내
02-0210449
재즈바는 사건 따라가는 맛N
45분전10
뱃사람의 별은 끝나고 조용해짐+1N
3시간전22
MST 엔터는 역할 나누면 더 재밌음N
5시간전37
마션은 우주 컨셉 기대하면 무난
1일전140
비공식수사는 각 잡고 가야 하는 쪽+1
1일전149
170cm즈음에는 둘이 조용히 가면 좋음
1일전197
신데렐라는 잠실에서 무난하게 채우기 좋은 편
1일전284
고대박물관의 비밀은 탐험물 좋아하면 아직 괜찮음
1일전271
소서러는 강남에서 부담 적은 판타지 쪽
1일전253
선물은 가볍게 넣기 좋은 홍대 한 방+1
2일전294
RETURN은 감정선 따라가는 팀이면 잘 맞음
2일전291
아마존의 잃어버린 도시는 탐험감이 좋았음+1
2일전429
타이타닉은 제목 보고 기대한 분위기가 있었음
2일전407
And I met E는 색다른 판타지 쪽으로 기억남+1
2일전418
비틀 배틀은 몸도 머리도 살짝 쓰는 쪽+1
3일전422
비공식 수사는 일반 방탈출이랑 결이 다름+1
3일전457
둡두의정석은 입문서 느낌이 확실하네요
3일전420
쇼쿠진은 쫄팟이면 미리 합의 필요+2
3일전513
잔향은 분위기 잡는 힘이 좋았음
3일전513
생존자는 팀원 성향 맞으면 더 재밌음+2
3일전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