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2
3,547

업체이름 : 지구별방탈출

테마이름 : 잔향

테마평점 : 4/5

한줄평 : 공포테마는 아니지만 조도가 낮아서 창공이 좀 있었구요 스토리가 신기했고 직바직이 좀 있을것같습니다~

댓글

공지방탈출 한줄평 게시판 안내
02-0210446
재즈바는 사건 따라가는 맛N
23분전1
뱃사람의 별은 끝나고 조용해짐+1N
3시간전15
MST 엔터는 역할 나누면 더 재밌음N
5시간전32
마션은 우주 컨셉 기대하면 무난
1일전134
비공식수사는 각 잡고 가야 하는 쪽+1
1일전147
170cm즈음에는 둘이 조용히 가면 좋음
1일전190
신데렐라는 잠실에서 무난하게 채우기 좋은 편
1일전275
고대박물관의 비밀은 탐험물 좋아하면 아직 괜찮음
1일전261
소서러는 강남에서 부담 적은 판타지 쪽
1일전248
선물은 가볍게 넣기 좋은 홍대 한 방+1
2일전293
RETURN은 감정선 따라가는 팀이면 잘 맞음
2일전289
아마존의 잃어버린 도시는 탐험감이 좋았음+1
2일전419
타이타닉은 제목 보고 기대한 분위기가 있었음
2일전405
And I met E는 색다른 판타지 쪽으로 기억남+1
2일전417
비틀 배틀은 몸도 머리도 살짝 쓰는 쪽+1
3일전418
비공식 수사는 일반 방탈출이랑 결이 다름+1
3일전455
둡두의정석은 입문서 느낌이 확실하네요
3일전413
쇼쿠진은 쫄팟이면 미리 합의 필요+2
3일전511
잔향은 분위기 잡는 힘이 좋았음
3일전508
생존자는 팀원 성향 맞으면 더 재밌음+2
3일전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