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부트
04-14
7,245
업체이름 : 지구별방탈출 홍대라스트시티
테마이름 : 카부트
테마평점 : 3.4
한줄평 : 기억도 잘 안 남 분위기는 ㄱㅊ앗던 거 같은디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공지방탈출 한줄평 게시판 안내
02-0210446
재즈바는 사건 따라가는 맛N
6분전1
뱃사람의 별은 끝나고 조용해짐+1N
2시간전15
MST 엔터는 역할 나누면 더 재밌음N
5시간전32
마션은 우주 컨셉 기대하면 무난
1일전134
비공식수사는 각 잡고 가야 하는 쪽+1
1일전147
170cm즈음에는 둘이 조용히 가면 좋음
1일전190
신데렐라는 잠실에서 무난하게 채우기 좋은 편
1일전275
고대박물관의 비밀은 탐험물 좋아하면 아직 괜찮음
1일전261
소서러는 강남에서 부담 적은 판타지 쪽
1일전248
선물은 가볍게 넣기 좋은 홍대 한 방+1
2일전293
RETURN은 감정선 따라가는 팀이면 잘 맞음
2일전289
아마존의 잃어버린 도시는 탐험감이 좋았음+1
2일전419
타이타닉은 제목 보고 기대한 분위기가 있었음
2일전405
And I met E는 색다른 판타지 쪽으로 기억남+1
2일전417
비틀 배틀은 몸도 머리도 살짝 쓰는 쪽+1
3일전418
비공식 수사는 일반 방탈출이랑 결이 다름+1
3일전455
둡두의정석은 입문서 느낌이 확실하네요
3일전413
쇼쿠진은 쫄팟이면 미리 합의 필요+2
3일전511
잔향은 분위기 잡는 힘이 좋았음
3일전508
생존자는 팀원 성향 맞으면 더 재밌음+2
3일전5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