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이스케이프 내방 한줄평
02-26
9,782
업체이름 : 키이스케이프
테마이름 : 내 방
테마평점 : 5/5
한줄평 :
왜 제목이 내방인가 싶었는데 진짜 내방에 대한 이야기여서 놀랐습니다.
장치도 엄청 신기하구, 재미있는 것들이 많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문제도 재미있고 푸는 재미가 있었어요! 셀뚝 문제가 하나 있었는데 다행히 풀어냈네요.
댓글
제목글쓴이날짜조회
공지방탈출 한줄평 게시판 안내
02-0210449
재즈바는 사건 따라가는 맛N
1시간전10
뱃사람의 별은 끝나고 조용해짐+1N
3시간전22
MST 엔터는 역할 나누면 더 재밌음N
6시간전37
마션은 우주 컨셉 기대하면 무난
1일전140
비공식수사는 각 잡고 가야 하는 쪽+1
1일전149
170cm즈음에는 둘이 조용히 가면 좋음
1일전197
신데렐라는 잠실에서 무난하게 채우기 좋은 편
1일전284
고대박물관의 비밀은 탐험물 좋아하면 아직 괜찮음
1일전271
소서러는 강남에서 부담 적은 판타지 쪽
2일전253
선물은 가볍게 넣기 좋은 홍대 한 방+1
2일전294
RETURN은 감정선 따라가는 팀이면 잘 맞음
2일전291
아마존의 잃어버린 도시는 탐험감이 좋았음+1
2일전429
타이타닉은 제목 보고 기대한 분위기가 있었음
2일전407
And I met E는 색다른 판타지 쪽으로 기억남+1
2일전418
비틀 배틀은 몸도 머리도 살짝 쓰는 쪽+1
3일전422
비공식 수사는 일반 방탈출이랑 결이 다름+1
3일전457
둡두의정석은 입문서 느낌이 확실하네요
3일전420
쇼쿠진은 쫄팟이면 미리 합의 필요+2
3일전513
잔향은 분위기 잡는 힘이 좋았음
3일전513
생존자는 팀원 성향 맞으면 더 재밌음+2
4일전539

